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수령 및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돈 버는 지식을 이야기하는 유레카입니다.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ㅜㅜ

 많은 분들이 2주~ 4주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저는 딱 14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작은 우편물에 불과하지만,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이 마음이 두근두근하였습니다.

이런 마음을 잠시 넣어두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되기 전 해야 할 일
2.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수령 및 등록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되기 전 해야할 일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광고 수입이 10달러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핀번호 우편물을 발송합니다.

 

 따라서 광고 수입이 10달러에 도달하기 전 개인 정보를 꼭 변경해야 합니다.

 특히 주소는 수령받을 수 있는 곳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주소가 다른 곳으로 설정되어 있어 핀번호 우편물을 받지 못한다면 3주를 기다려야 합니다. (3주가 지나도 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우편물 재발송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초 발송 이후 4개월이 경과하도록 애드센스 핀번호가 입력되지 않으면 광고 게재 중단, 핀번호 입력 제한을 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애드센스 광고 수입이 10달러에 도달하기 전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등의 개인 정보를 확인하여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수령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저는 다행히 신청한 지 2주 만에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2.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수령 및 등록 방법

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수령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애드센스 핀번호 앞뒤 사진입니다. 오른쪽 아래 KR 02022100201로 보아 2월 2일에 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내부에 핀번호가 적혀 있기 때문에 우편물에 적혀있듯이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서 안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저 6자리 숫자를 받기 위해 2달간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ㅜ

핀번호 좌측에는 핀번호 입력방법에 대해 작성되어 있습니다.

 

 

②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먼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아래의 메인 화면을 접하게 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 화면

메인 화면에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 확인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그러면 위와 같이 PIN 입력 탭이 나타나는데 우편물에 적혀 있는 숫자를 입력하고 제출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제출 완료

 마지막으로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가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발송되기 전 해야 할 일과 우편물 수령 및 핀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애드센스 수입을 수령하기 위한 외환 통장 개설 및 등록입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받고 등록하면서 그동안 약간은 지쳐있었던 마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직 100달러 달성은 하지 못하였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2달 동안 많은 것을 성취해낸 것 같아 기쁩니다.

 디지털 노매드의 길은 아직 길고도 험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한 단계 한 단계 경험을 쌓아 간다면 결국에는 성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더 새롭고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잠시 센티해진 유레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블로그 공부] -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서 썸네일 간단히 숨기기 방법

[블로그 공부] -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프로필 이미지 축소 방법 (블로그 속도 개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